드라마 집필 직전에 아쉬운 패배를 당한 보스턴 레드삭스는 제임스 팩스턴(1승 1패 5.14)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25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3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팩스턴은 제구난과 2개의 피홈런이 그대로 패배로 연결된 바 있다. 일단 홈으로 돌아왔다는 점은 팩스턴에게 있어선 나름 유리하게 작용할수 있는 부분일듯. 전날 경기에서 신시내티의 투수진 상대로 8점을 득점한 보스턴의 타선은 9회말에 무려 5점을 올리면서 동점 직전까지 갔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기대를 걸게 하는 부분이다. 일단 홈 경기 타격감은 이상 없음은 확인된 셈. 그러나 8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일단 정비가 필요할 것이다.
타선 폭발로 4연승에 성공한 신시내티 레즈는 루크 위버(1승 2패 5.45)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26일 세인트루이스와 홈 경기에서 6.1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위버는 최근 징검다리 호투가 이어지는 중이다. 일단 패턴대로라면 부진할 차례인데 야간 경기 성적이 무려 1승 2패 7.36이라는 점은 부진에 힘을 더해주는 기록일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에서 보스턴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호세 바레로의 그랜드슬램 포함 9점을 올린 신시내티의 타선은 한번 살아난 화력이 좀처럼 떨어지지 앟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15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이번 경기부터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 8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결국 마무리까지 불러냈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에 악영향을 미칠 것이다.
결국 신시내티가 승리를 하긴 했지만 결과적으론 파로스의 승리가 되어버렸다. 살아난 보스턴의 타격감이라면 위버 공략은 문제가 없 을듯. 물론 최근 신시내티의 타력은 좋은 편이지만 팩스턴은 홈에서 기대를 걸수 있는 투수고 보스턴도 승리조 불펜은 여유가 있다. 힘에서 앞선 보스턴 레드삭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8:5 보스턴 승리
핸디 : 보스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