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파리그 2월 25일 02:45 FK 파르티잔 : 스파르타 프라하

유로파리그 2월 25일 02:45 FK 파르티잔 : 스파르타 프라하

링크야 0 259 2022.02.24 14:36

0412807432dc09fb811adbf4cb3ca0df_1645641969_1518.PNG 

◈파르티잔 (리그 1위 / 승패승승승)

리그 무패로 압도적 1위. 득점도 실점도 모두 좋은 쪽으로 1위라는 데서, 국내에서는 적수가 없음을 증명했다. 최근 5경기에서도 4승을 기록하며 굉장히 좋은 페이스. 홈 이점까지 얻은 상태에서 다음 라운드 진출을 노린다.득점력의 극대화 보다는 득점과 실점의 밸런스를 맞추는데 능하다. 다득점-다실점 보다는 저득점-무실점 추세의 기록을 보이는 중. 최근 5경기 중 3골 이상을 기록한 경기는 없다. 1차전을 복기해보면 되려 점유율은 약간 희생하더라도 상대를 옭아매는 방식을 사용했다. 이에 원정임에도 상대팀에게 적은 슈팅과 적은 빅찬스를 내주었다. 승리하는 경기에서는 모두 무실점을 기록한것도 특기할만한 기록. 이 페이스 대로라면 무실점도 유력한 상황이다.중원에서 공을 탈취하고 빠르게 측면으로 전개하는 전술이 효과를 봤다. 일단 제네라(CM)가 태클 6회로 강한 압박을 가하고 메니그(lW / 1차전 1골)의 결정력을 믿는 식. 메니그는 1차전에서 유효슈팅 비율 100%로 역할을 확실하게 다했다. 다만 중원에서 패스 성공률이 저조하고 수비 위주의 경기를 풀어나가는 유형을 보였다는 점에서 다득점 확률은 그리 높지 않다고 생각해볼 수 있다.


◈스파르타 프라하 (리그 3위 / 패무승무패)

홈에서 패배한 것이 굉장히 뼈아플 것이다. 그 이유는 최근 페이스가 좋지 않은 것도 있지만, 유럽 대항전에서 원정 성적이 매우 좋지 않기 때문. 상대 수비벽에 굉장히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 역전 가능성은 낮게 점쳐지고 있다.원정에서 실점률이 높아지는 모습을 유럽대항전에서도 되풀이하고 있다. 유럽 대항전 원정에서 모두 패배를 당했으며, 2경기를 하는 동안 5골을 내주었다. 모든 실점을 후반전에 넣고 있어 후반 집중력에 대한 의문점은 충분히 나올 수 있다. 물론 1차전에서 수비라인이 대부분 좋은 평점을 받기는 했다. 하지만 경기를 전체적으로 주도했기 때문에 후한 평점을 받았을 수 있고, 결정적으로 그 경기에서도 실점을 막지는 못했다. 원정 실점 기록은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1차전에서 공격진의 부진은 심각한 수준이었다. 점유율을 앞섰음에도 불구하고 되려 슈팅 숫자는 상대에게 밀렸다. 특히 크반카라(FW)는 슈팅, 드리블 성공, 크로스를 모두 0회를 기록하는 굴욕을 맛보아야 했다. 다행히 실점과는 다르게 프라하가 원정에서 득점력이 급감하는 유형은 아니다. 다만 크반카라에 더해 페섹(RW) 또한 경합 성공 0회, 드리블 성공 0회 등 전체적으로 공격진이 부진하다. 다득점이 어려운 이유이기도 하다.


◈코멘트

파르티잔의 승리를 점치겠다. 프라하 공격진의 1차전에서의 부진과, 원정에서의 성적 저하를 이유로 들겠다. 물론 파르티잔의 중원에서부터 시작되는 압박과 촘촘한 수비라인도 파르티잔의 승리 확률을 높이는 요소다. 저득점 페이스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언더 ▼(2.5)와 파르티잔 승에 베팅하면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천 배팅

[[승패]] : 파르티잔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Comments